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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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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구매한 도서의 반품및 환불을 하고 싶어요. 

    여원미디어(주)의 도서는 위탁판매인 관계로 결제가 이루어진 서점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2.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의 판매서점을 알고 싶어요.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안내 받으시려면 본사 홈페이지 [서점찾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도서를 구매하고 싶어요. 

    자사의 모든 상품은 ‘여원미디어 지정 대리점’ 해바라기 로고가 부착된 매장이나 방문 판매 사원을 통해서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방문 판매 사원을 통한 상품 구입 시에는 방문 판매 사원의 사원명과 전화번호, 소속 총판점을 반드시 알아두셔야만 차후 고객님의

    법적인 보호와 상품에 대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도서의 일부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SET 제품으로 판매가 되므로 동화책의 일부 판매는 안됩니다 

  5. A/S시 전체교환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도서의 파손이나 불량률이 전체 구성의 1/3초과시 전체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경우는 개별 맞교환 처리됩니다.  

  6. A/S 신청이 가능한 기간은 얼마입니까? 

    유, 무상으로 도서를 A/S 받을 수 있는 기간은 도서 구매 후, 1년간입니다. 

  7. A/S 신청 후 수령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A/S 신청은 <고객서비스 센터 전화 신청>과 <온라인 신청>2가지로 이루어졌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AS 신청 시 예상 처리 기간은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파손 정도 및 부득이한 경우에 따라 처리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므로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8.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서비스 센터와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네이버 톡톡에서 접수를 하시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 센터 : 080-523-4077  

  9. A/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유상/무상기준)  

    정상적인 경로로 유통된(여원미디어 공식 지정 서점 및 카운셀러, 도서전 등)

    탄탄동화책 정품책을 구입하신 고객님들만 A/S가 제공됩니다.

     

    판매된 상품이 제작이나 운반 등으로 인한 불량인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나 고의로 인하여 발생된 파손 혹은 손실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10.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메뉴에 있는 [정보수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근의 것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