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원미디어

여원미디어

  • 고객센터
  • FAQ

FAQ

자주묻는질문

여원미디어 목록

  1. A/S시 전체교환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도서의 파손이나 불량률이 전체 구성의 1/3초과시 전체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경우는 개별 맞교환 처리됩니다.  

  2. A/S 신청이 가능한 기간은 얼마입니까? 

    유, 무상으로 도서를 A/S 받을 수 있는 기간은 도서 구매 후, 1년간입니다. 

  3. A/S 신청 후 수령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A/S 신청은 <고객서비스 센터 전화 신청>과 <온라인 신청>2가지로 이루어졌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AS 신청 시 예상 처리 기간은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파손 정도 및 부득이한 경우에 따라 처리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므로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서비스 센터와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네이버 톡톡에서 접수를 하시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 센터 : 080-523-4077  

  5. A/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유상/무상기준)  

    정상적인 경로로 유통된(여원미디어 공식 지정 서점 및 카운셀러, 도서전 등)

    탄탄동화책 정품책을 구입하신 고객님들만 A/S가 제공됩니다.

     

    판매된 상품이 제작이나 운반 등으로 인한 불량인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나 고의로 인하여 발생된 파손 혹은 손실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6.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메뉴에 있는 [정보수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근의 것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로그인이 안돼요.  

    회원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크게 두 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회원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여원미디어 고객지원 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간단한 고객 확인 절차를 거치면문의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웹 브라우저의 문제일 경우: 위 사항이 아닌 경우 아래처럼 해보세요.

     ① 인터넷을 실행합니다.

     ② 인터넷 창의 맨 위의 메뉴 중 <도구>를 선택합니다.

     ③ 마지막 줄의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④ 중간의 <설정>을 선택하고 창이 하나 뜨면<지정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란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바꾸시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⑤④번에서 선택한 [설정]버튼 옆에 있는 [파일 삭제]버튼을 선택합니다. 새 창이 열리면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 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⑥ [모두 삭제]가 완료되면 인터넷 창을 닫고, 컴퓨터 재부팅을 해서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8.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이 꼭 필요하신 회원께서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면 기존의 아이디에 부여된 포인트는 삭제되어 새로운 아이디에 반영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은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